[LINC+사업단] 독립기념관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공고 (총상금 660만원)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LINC+사업단 | 작성일 | 2019-05-13 14:28:49 | 조회수 | 10263 |
글번호 | 분류 | 제목 | 등록일 | 작성자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---|
31761 | 일반공지 | [홍보TF팀] 다산정보관 일원 영상 촬영 안내(12.21(목)) |
2023-12-20 | 홍보TF팀 | 579 |
31760 | 일반공지 | [온라인평생교육원]STEP위키 질문하고 따뜻한 스벅 라떼 쿠폰 받자 |
2023-12-20 | 온라인평생교육원 | 471 |
31759 | 일반공지 | (끌올) [시설관리팀] 동절기 시설물 동파방지 협조요청 |
2023-12-20 | 시설관리팀 | 198 |
31758 | 일반공지 | [정보화운영팀] 아우누리 정보시스템 패치 및 업그레이드 작업에 따른 교내 홈페이지 이용불가 안내 (12.29 20:00 ~12.30. 12:00) |
2023-12-20 | 정보화운영팀 | 510 |
31757 | 일반공지 | [다산정보관] 「함께 Green 크리스마스」 초콜릿 오너먼트 행사 알림(~12/22 금요일까지) |
2023-12-20 | 학술정보팀 | 669 |
31756 | 근로장학생 모집 | [근로장학생 모집][마감][일학습병행대학 교학팀] 단기 근로장학생 모집(12/22 1일) |
2023-12-19 | 일학습병행대학 교학팀 | 618 |
31755 | 근로장학생 모집 | [2캠퍼스] 스마트교육TF팀 근로장학생 모집(마감) |
2023-12-19 | 스마트교육TF팀 | 540 |
31754 | 일반공지 |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|
2023-12-19 | 전략평가팀 | 433 |
31753 | 일반공지 | 【공쎈】 도심친화형 차세대 태양전지/인공광전지 이론 및 실습교육 인원 모집(~12/25) |
2023-12-19 | 공학교육혁신센터 | 494 |
31752 | 일반공지 | [RIS사업단] 2023년 AICE Associate 자격 과정 홍보 요청 |
2023-12-19 | 종지연 | 567 |
31751 | 일반공지 | 2024-1학기 생활관생 모집 계획 안내(최초)(학부, 대학원 재학생) [23.12.19 오전 11시 ~ 24.1.7 23:59까지] |
2023-12-18 | 1캠 생활관 | 1,496 |
31750 | 일반공지 | [다산정보관]2023학년도 2학기 학술정보 온라인 이용자교육 결과 공개 |
2023-12-18 | 학술정보팀 | 358 |
31749 | 일반공지 | ✨GS편의점 쿠폰 제공✨2023학년도 대학교육만족도조사 실시 안내(끌올) |
2023-12-18 | 데이터성과센터 | 388 |
31748 | 일반공지 | 【공쎈】 챗GPT활용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(~12/25) |
2023-12-18 | 공학교육혁신센터 | 721 |
31747 | 일반공지 | 202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MSC 교원 튜터링 참가자(튜티) 모집 |
2023-12-18 | [교양교육지원센터] | 481 |
31746 | 기타 | 2023학년도 융합학과 글로벌창의융합전공 7기생(2024년) 추가 모집 안내(최종) |
2023-12-18 | 융합학과 | 595 |
31745 | 교내활동 | (끌올) [인권센터] 2023년 나를 지키는 재학생 노동 인권교육 특강(12/20 수 오후 4시) |
2023-12-18 | 인권센터 | 194 |
31744 | 일반공지 | [교양교육지원센터] 2023학년도 MSC 학습지원 툴 구입 신청안내(4차) |
2023-12-18 | 교양교육지원센터 | 274 |
31743 | 교내활동 | (끌올) [상담·진로개발센터] 동계방학 종합심리검사 안내(지능검사, 그림검사 등) |
2023-12-15 | 상담·진로개발센터 | 622 |
31742 | 교내활동 | (끌올) [상담·진로개발센터] 행복 플로리시 집단상담 모집 안내(12월 26일~28일, 총 3일, 10시간) |
2023-12-15 | 상담·진로개발센터 | 320 |